디씨 다겔 학동횽아의 그림


1.

이제까지 총 4개월간 하루의 1~2시간 정도를 헬스클럽에서 열심히 운동한 결과,총 10킬로 정도를 뺀듯 하다.(여기서 듯하다는 우리집 체중계가 아날로그라 2~3킬로가 왔다갔다함-_-=>그러나 앞으로 체중을 더 빼야함 흑) 그러나 살은 빠졌을지언정 몸의 전체적인 균형이라든지 체형은 거의 변화가 없어서 이리저리 알아 본 결과,내가 헬스클럽에서 운동하는것이 거의 유산소 운동에 집중되어 있었다는것을 깨달았다.

그래서 디씨헬겔다겔을 열심히 눈팅하고 횽아들에게 댓글로 자문을 구한 결과,어설프나마 근육운동의 방법과 그 강도를 알 수 있었고,좋은 사이트까지 발견할 수 있었다. 그래서 그것을 토대로 2~3일간 오버해서 운동을 했더니 몸이 욱신거려 오늘은 좀 약하게 했다.ㅎㅎ 무산소 운동 덕분에 체중은 근육생성의 영향으로 더 불어나 있었지만 그래도 앞으로 내 몸이 건강해질것을 생각하면 뭐 신경도 안쓰인다.헤헤

다음 주 부터는 그 사이트에 있는 프로그램 대로 한 번 해봐야겠다. 총 6~7개월 정도의 코스로 짜여졌든데,그것대로 하고 유산소 운동을 겁나게 해야지.^^;;


2.

오늘의 운동은

웜업으로 날씬한 몸매를 원하십니까? 기계에서 5분

스트레칭

아령들고 팔을 아래로 뻗어 스쿼트 30회(15+15)
아령들고 런지(번갈아서 4~6회정도?)
윗몸일으키기(머리와 어깨정도만 들었다 놨다 30회 했음-배쪽 근육생성에 good-_-b)
발뒤꿈치 들어올리기(30)
기계에 앉아서 다리들어올리기(30)
등어리곧게펴기(30)

+ 기본 유산소운동(걷기40분,자전거20분)

총 이정도로 했다. 그래봤자 1시간 40분 정도로 어제보단 조금이었고 걷기에 무리도 없드라.

앞으로 내 몸에 생길 멋지구리한 근육 생성을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자구~!^ㅁ^


+ 오늘은 보스니아와의 친선평가전이라 그런지 헬쓰장의 모든 사람들은 축구에 눈길이 가있드만. 물론 나도 일조를 했고..;; 그러나 자전거 타기 할때 평소에는 그곳에 사람도 없었는데,오늘은 오지게도 많드라. 그래서 자리잡는게 조금 힘들었음;

+ 앗 오늘은 축구 본다고 순대를 먹었군화..-_-; 내일 더 열심히 하면 되지 뭐..헤헤

p.s 그러고 보니 주석다는 플러그인은 있었으면 좋겠다. 링크로 설명하니 좀 그렇긴 해서..-_-